웹젠, '뮤오리진2' 출시 4주년 기념해 감사 편지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오리진2'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6월 17일(금)까지 '뮤오리진2'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감사 편지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뮤오리진2' 게임 회원들은 감사 편지를 열면 4년간 회원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웹젠은 감사 편지와 함께 게임 내 보상도 준비했다. 50배 EXP 카드, 탈것 스킨 '골드 고리전갈', 4000로제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한다.

웹젠은 게임 내 이벤트 외에도 '뮤오리진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의 '뮤오리진2'는 2018년 6월 출시 이후 4년간 꾸준히 게임 회원들의 사랑을 받은 웹젠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뮤 오리진2'의 중국 서비스 버전인 '기적각성'은 2018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자 수 1천만 명을 기록했고, 이후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게이머들로부터 탄탄한 게임성과 재미를 인정받았다.

웹젠, 뮤오리진2 출시 4주년 기념 감사 편지 이벤트
웹젠, 뮤오리진2 출시 4주년 기념 감사 편지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