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대형 이벤트로 주목

그라비티가 자사의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주년을 맞이해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6월 26일까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메가부스터 프로모션
메가부스터 프로모션

이번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벤트는 이전에 진행한 바 있는 부스터 프로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프로모션 대비 신규 캐릭터 육성에 대한 부담을 더욱 줄이고 프로모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한층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오는 6월 26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서버, 종족, 성별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및 프로모션은 명의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진행 전 반드시 캐릭터를 1개 이상 생성해야만 사전예약 캐릭터 획득이 가능하다.

그라비티 측은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지급 시 부스터 코인과 각종 소비 아이템이 들어있는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 감사 상자’를 증정한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번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외에도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에 걸맞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