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제작자들 위한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프로그램’ 시작

EA는 오늘(17일) 전 세계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프로그램(EA Creator Network Program)’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플레이어 커뮤니티 속 크리에이터들에게 네트워크를 개방해 새로운 경험과 환경을 만들고자 개최됐다.

오늘부터 접속할 수 있는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는 전 세계의 게임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출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규모나 예술의 주안점에 관계없이 모든 영역을 대상으로 간단한 온라인 양식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는 유튜브 사진작가, 아티스트에서 팟캐스터, 코스플레이어에서 애니메이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는 이들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멤버들은 게임에 우선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EA 멘토링, 가이드 및 리소스 관련 특별 기회가 제공되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크리에이터에게 주요 산업 이벤트 및 다양한 협업 기회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새로운 관점을 추가하여 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한다.

콘텐츠 제작 기회 외에도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되는 디자인 자문 게임 피드백(Design Council Game Feedback)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어 그룹이 디자인 및 구현 단계 전반에 걸쳐 개발팀과 협력하여 향후 타이틀에 대한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프로그램 국내 담당자인 이유라 매니저는, “이번 EA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의 크리에이터들과 좀 더 깊은 관계를 구축하여 크리에이터 분들의 창의적인 작업들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A코리아에서는 오늘부터 오는 8월 31일(수)까지 EA 네트워크 프로그램에 등록한 국내 크리에이터들에게 웰컴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해당 기간 자격 요건 등을 충족한 크리에이터들에겐 감사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EA 코리아 크리에어터 모집
EA 코리아 크리에어터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