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선즈의 '데빈 부커' NBA 2K23 커버 모델 선정

2K는 자사에서 개발한 스포츠 게임 시리즈 NBA 2K의 최신작 'NBA 2K 23'의 커버 모델로 피닉스 선즈의 슈팅 가드 데빈 부커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데빈 부커'는 NBA 올스타 3회, 2022년 NBA 올 퍼스트 팀 멤버에 빛나는 선수로, 올해 스탠다드 에디션과 크로스 젠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커버를 장식한다.

NBA 2K23 커버 모델  데빈 부커
NBA 2K23 커버 모델 데빈 부커

이와 함께 2K는 NBA가 배출한 최고의 스타 중 한명인 마이클 조던을 내세워 NBA 2K23의 챔피언십 에디션과 마이클 조던 에디션의 커버를 장식한다.

NBA 2K23은 총 네 종류의 에디션으로 9월 9일 전 세계에 디지털 및 실물 제품이 출시될 예정되며 모든 에디션은 현재 예약 구매 가능하다.

먼저 스탠다드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 4및 5, 엑스박스 원 및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PC로 출시되며,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 4 및 5, 엑스박스 원 및 시리즈 X|S 로 출시되고 보너스 콘텐츠를 선보인다.

마이클 조던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 4 및 5, 엑스박스 원 및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PC로 출시되며,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보너스 콘텐츠에 더해 추가 VC를 지급한다.

NBA 2K23 커버 모델  데빈 부커
NBA 2K23 커버 모델 데빈 부커

새로운 챔피언십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 4 및 5, 엑스박스 원 및 시리즈 X|S, PC로 출시되며, NBA 리그 패스 12개월 구독권과 함께 챔피언십 에디션만의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별도로 구매할 수 있는 12개월 리그 패스 가격과 챔피언십 에디션의 가격이 비슷한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콘솔 플랫폼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마이클 조던 에디션, 챔피언십 에디션은 동일 콘솔 제품군 내에서 다른 콘솔 세대의 게임 버전을 지원한다.

2K 23 커버 모델로 선정된 '데빈 부커'는 "꿈에 그리던 NBA 2K의 커버에 오르게 되었다. 어렸을 때부터 NBA 2K의 엄청난 팬이었고 NBA 2K 커버를 장식한 위대한 농구 선수들과 함께하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자신 이후 모든 선수의 판도를 바꾸어 놓은 마이클 조던, 그리고 WNBA 역대 최고의 선수로 농구계에 영향을 준 다이애나 터라시, 수 버드와 함께 커버를 장식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앨피 브로디 NBA 2K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마이클 조던과 데빈 부커는 NBA 2K23 글로벌 커버 스타로 적합한 선수들이다. 마이클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운동선수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고 세대에 걸쳐 경기에 미친 영향은 놀라울 정도다”라며 “젊지만 이미 뛰어난 데빈 부커의 성취와 함께 조던의 업적은 앞으로 수년 동안 전 세계 농구 팬들에게 계속 영감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