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클럽 엠스타'에 여름 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낭만이 가득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낭만적인 카페 홈'을 비롯해 '달콤커피 메이크업', '플라워 휠 카 – 레몬', '카페 감성 공간 – 베이지', '냥냥! 발바닥 화분 – 삼색', '셀카명소 러브라인 – 핑크'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낭만카페 럭키박스'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28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친구 초대 성공 시 '마법걸기 10캔디'를, 초대한 친구가 클랜 가입 시 '행운석' 및 '탄생석 씨앗 럭키박스'를, 초대한 친구가 30레벨 달성 시 '행운의 머핀'과 '[마법옷장100] 타로 밀크티 냉장고' 등을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4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하거나 작물 마법걸기를 완료하면 '캡슐머신-펫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총 30개의 조각을 모으면 '캡슐머신-펫'과 교환 가능하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넷마블 '클럽 엠스타' '낭만이 가득한 여름' 이벤트 실시
넷마블 '클럽 엠스타' '낭만이 가득한 여름'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