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자 코퍼레이션, CFK와 P2E 및 NFT 사업 맞손

블록체인 기술 개발 업체 페루자 코퍼레이션(Perugia Corporation, 대표 배종훈)은 콘솔게임 전문 퍼블리싱 회사인 CFK(대표 구창식)와 Photon Space Coin(포톤 스페이스 체인)의 생태계에 합류하여 다양한 블록체인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P2E 시장 진출 및 NFT 등의 블록체인 기술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국내 게임 개발사들을 지원한다. 게임 플랫폼과 NFT 플랫폼을 통해 콘솔 시장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시장으로의 진출을 도울 예정이다. 또, 출시 예정중인 게임 플랫폼에 다양한 P2E 게임들을 서비스하여 '포톤 스페이스'의 생태계를 넓혀갈 계획이다.

페루자 코퍼레이션은 포톤 스페이스 체인을 개발하고 있으며, NFT 및 P2E 외에도 금융, 제조를 포함한 물류 전반에 따른 솔루션 등 다양한 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 또한, HTML5 게임과 모바일 게임,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등 게임 관련 사업과 함께 메타버스, 빅데이터, 인공지능, 뉴미디어 등 다양한 IT 산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CFK는 국내 인디 및 중소개발사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 퍼블리셔다. 국내 게임 개발사의 모바일 게임을 스팀,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과 같은 글로벌 플랫폼에 이식하여 퍼블리싱 하는 일에 주력하고 있다. 개발 이외의 업무에 힘을 쏟기 어려운 게임개발사들의 글로벌 멀티 플랫폼 시장 진출을 돕고 있다.

CFK 구창식 대표(왼쪽) 포톤스페이스 재단 서효준 이사장(오른쪽)
CFK 구창식 대표(왼쪽) 포톤스페이스 재단 서효준 이사장(오른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