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신개념 방치형RPG, 'ZOMBIE TOWN SLAYER' 정식 출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가 자사가 개발한 새로운 방치형RPG 'ZOMBIE TOWN SLAYER(이하 좀비타운 슬레이어)'를 7월 12일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좀비타운 슬레이어
좀비타운 슬레이어

'좀비타운 슬레이어'는 암울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 세계관 속에서 「딘」, 「파울」, 「재민」, 「혜민」 등 8명의 개성적인 용병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좀비들로 오염된 도시를 수복해야 하는 방치형RPG다. 플레이어는 좀비에 오염된 제8구역에서 몰려드는 좀비들을 물리쳐 다시 사람이 살 수 있는 도시로 바꾸어 나가야 한다.

방치형RPG 이기 때문에 별도의 조작을 하지 않아도 아기자기하면서 박력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좀비와의 전투를 통해 얻은 재화로 용병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 빠른 성장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8명의 용병 캐릭터 중 4명의 용병 캐릭터를 조합한 전략적 전투 외에도 서포터 특수 공격, 아이템 파밍, 파견, 던전 탐험 등 다양한 콘텐츠 및 수집요소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제8구역이 좀비로 뒤덮인 이유와 그리고 용병 캐릭터들이 이곳에 어떻게 모이게 되었는지 등 게임 내 스토리를 살펴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피아에서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고 게임에 1회 이상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0연속 캐릭터 뽑기가 가능한 '1,000 크리스탈'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자들 중 2명을 추첨하여 PlayStation®5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좀비타운 슬레이어'의 배급을 맡은 아카이버의 정지훈 이사는 "게임피아의 첫 신작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무더운 여름, 좀비들을 싹 쓸어버리는 액션 방치형RPG '좀비타운 슬레이어'로 스트레스도 풀고 빠른 성장의 재미도 느껴 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좀비타운 슬레이어 게임화면
좀비타운 슬레이어 게임화면

한편, '좀비타운 슬레이어'는 오늘부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및 이용이 가능하며(※원스토어는 7월 중순, Apple App 스토어에는 7월 말 출시예정),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보도자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