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피플, '슈퍼피플' 파이널 테스트서 매일 상금 쏜다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자사에서 개발 개발하고 중인 슈팅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에 새로운 콘텐츠인 '슈퍼 토너먼트'가 개최된다고 8일 밝혔다.

'슈퍼피플'의 핵심 신규 콘텐츠인 '슈퍼 토너먼트'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경쟁 콘텐츠로,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저녁 8시에 개최된다. 아울러 이번 파이널 베타 테스트 기간에는 듀오 모드, 3인칭으로만 진행된다.

일일 총상금 최대 1억이 걸린 토너먼트는 매일 예선, 본선, 결선이 진행되며, 결선에서 1위를 달성할 경우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게 된다. 예선, 본선 진행 시간 동안 토너먼트 매치를 진행하여 시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이후 시드 포인트를 최종 합산하여 다음 라운드 진출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테스트 시작 3일 차까지는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이용자가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고, 4일 차부터는 7레벨 이상의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17일 오후 2시부터 31일 오후 2시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원더피플은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슈퍼피플'의 사전 다운로드를 오픈할 방침이다.

이번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이용자들의 적응을 돕는 어시스턴스 시스템은 물론 제작 및 파밍 시스템, 게임 UI, 강화된 보안 시스템 등 알파 및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얻은 이용자들의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여러 개선 사항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슈퍼피플 슈퍼 토너먼트
슈퍼피플 슈퍼 토너먼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