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출시 2주년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R2M'의 정식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웹젠은 오는 25일까지 약 2주간 'R2M'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게임' 두 가지 방법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R2M 회원 중 'R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희귀 변신/서번트 확정 뽑기권[프로모션]' 각 1개, '고급~희귀 변신/서번트 뽑기권' 각 2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카카오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한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기능으로 신청을 완료하면 누구나 '웹젠 프렌즈 이모티콘', 영웅 변신과 전설 서번트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템과 버프류 아이템 3종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주년 전야제 푸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기존에 매일 12시와 18시에 지급되는 정기 푸시 보상의 2배를 제공한다.

8월 12일부터 15일, 19일부터 22일 총 8일간 18시에는 푸시 보상으로 '희귀 변신/서번트 확정 뽑기권[프로모션]' 및 '고급~희귀 변신/서번트 뽑기권' 등의 고급 아이템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8월 15일 18시에는 광복절을 기념해 '희귀 변신/서번트 확정 뽑기권[프로모션]' 각 1개, '고급~희귀 변신/서번트 뽑기권' 각 2개 및 '빛나는 유피테르의 계약서[1시간] 1개'를 포함한 아이템 5종을 증정한다.

웹젠은 이외에도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2주년 감사제 이벤트'와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R2M’, 출시 2주년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웹젠 ‘R2M’, 출시 2주년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