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월드보스 '티스베' 업데이트 및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9월 1일 신규 차일드 '메가이라'를 추가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을 진행과 함께 추석맞이 이벤트를 연다.

데스티니 차일드 월드 보스 '티스베'
데스티니 차일드 월드 보스 '티스베'

먼저 9월 1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월드보스에서는 '티스베'가 월드보스로 공개되며, 신규 차일드 '메가이라'와 신규 스킨 3종을 업데이트 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월드보스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5성 '자조하는 나비'와 '월드보스 시즌29 차일드 럭키박스', '2021 5성 차일드 온천스킨 선택박스'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헤카테의 도서관에서는 천사의 뜻을 받들겠다며 차일드와 악마를 공격하는 '메가이라'의 이야기를 다룬 '이클립스(Eclipse)'편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프트업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게임 내 간단한 퀘스트를 통해 '에픽 퍼펫 소환권', 5성 차일드 소환권, 블러드젬 등을 지급하는 데몬 피에스타 '이브의 한가위 귀갓길' 이벤트를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