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사전 패치 오늘 적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World of Warcraft: Wrath of the Lich King Classic) 사전 패치가 오늘(9월1일) 정식 적용된다. 이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용사들은 이제 노스렌드에서 스컬지의 강대한 힘에 맞설 준비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왕의 분노 클래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왕의 분노 클래식

또 이번 패치로 이용자들은 오는 9월 8일부터 15일 까지 좀비 역병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정체불명의 질병이 대도시에 퍼지게 되며, 이용자들은 촉각을 곤두세워 치명적인 병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이다.

이어 9월 15일부터 출시일까지 스컬지 침공 이벤트(Scourge Invasion Events)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아제로스 전역에서 공격을 퍼붓는 죽음의 요새에 맞서 방어전에 참여하고, 수정이 나타난 곳에 몰려드는 스컬지를 무찔러 강력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이번 패치를 통해 신규 PVP 서버인 서리한(Frostmourne)이 추가되며, 이를 통해 누구나 1레벨부터 새로 시작하게 되는 신규 시작 서버에서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커뮤니티와 함께 할 수 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출시와 마찬가지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시간을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과 사전 패치 콘텐츠를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클래식 플레이 경험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고 싶다면 선택형 업그레이드 상품을 구매하여 아래와 같은 각종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노스렌드 영웅 업그레이드 (Northrend Heroic Upgrade) 70 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숙련 타기 기술, 탈것, 시작 장비 세트, 소정의 골드 포함 캐릭터 업그레이드는 계정당 1회로 제한 펭귄 애완동물 펭돌이(Pebble) 나만의 투스카르(Tuskarr) 낚시 동료를 소환할 수 있는 장난감 생선예언자의 행운의 미끼 장난감(Fishspeaker’s Lucky Lure)

노스렌드 신화 업그레이드 (Northrend Epic Upgrade) 영웅 업그레이드 구성품 전체 클래식 캐릭터 전용 비행 탈 것인 칼루아크 고래뼈 글라이더(Kalu’ak Whalebone Glider)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및 용군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행 탈것 투스카르 해안글라이더(Tuskarr Shoreglide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