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원하는 거 고르세요~" 넥슨 온라인게임 13종 추석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게임 13종에서 추석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추석 이벤트_던전앤파이터
넥슨 추석 이벤트_던전앤파이터

먼저, ‘던전앤파이터’는 9월 28일까지 게임 접속 시 ‘한가위 맞이 THING’S GIFT’로 직업 및 무기 타입 선택이 가능한 ‘12강화 8재련 근원의 무기’를 제공한다. 또, 9월 15일까지 ‘한가위 아라드 달맞이’ 이벤트에 참여해 일일 미션과 누적 미션을 완료하면 골든 베릴, 폭풍의 역린 추가 입장권, 에픽 장비 풀세트 등의 보상을 지급하며,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고자 최대 105레벨까지 성장하는 특별 성장형 장비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피파 온라인 4’는 9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반 추석 버닝과 PC방 추석 버닝을 실시한다. 이 기간 매일 2판, 5판, 8판을 플레이할 때마다 ‘추석 소원 등불 상자’, ‘행운의 BP 카드 (1억~50억 BP)’, ‘[22TOTS 3강 포함] 급여 17+ 스페셜팩 (3~8강)’ 등 여러 보상의 획득 기회를 제공하며, PC방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PC방 추석 소원 등불 상자’, ‘행운의 BP 카드 (2억~50억 BP)’, ‘[22TOTS 3강 포함] 급여 17+ 스페셜팩 (3~8강)’ 등을 지급한다.

넥슨 추석 이벤트_마비노기
넥슨 추석 이벤트_마비노기

‘마비노기’는 9월 14일까지 매일 풍성한 보상을 선물하는 ‘휘영청 한가위 달이 떴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만 해도 매일 ‘울라/그림자/벨테인 엘리트 통행증 선택 상자’와 전투 능력치 상승 아이템이 담긴 ‘2022 한가위 선물 상자’, 각종 스킬 및 생산품 품질을 향상해주는 ‘2022 송편 세트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추석 기간 동안에는 ‘슈팅 스타 호루라기’, ‘낭만 농장’ 꾸미기 아이템 등 추가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또, 여름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이것으로 완벽해 GYM’과 ‘다시 만난 밀레시안’을 9월 15일까지 연장하고 인벤토리 및 펫 대여, 각종 버프 효과 등을 제공한다.

넥슨 추석 이벤트_마비노기영웅전
넥슨 추석 이벤트_마비노기영웅전

‘마비노기 영웅전’은 9월 22일까지 일일미션 완수 시 특정 능력치를 높여주는 버프 아이템 ‘모둠 송편’, ‘최고급 생명력 포션(3개)’, ‘AP 100 캡슐’, ‘여행자의 추석 쿠폰’ 등으로 구성된 ‘여행자의 추석 종합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여행자의 추석 쿠폰’은 모은 개수에 따라 ‘문양: 달’, ‘타이틀: 명절은 종합선물세트지’, ‘추석 실험용 아바타 염색 앰플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 밖에 9월 9일부터 13일까지 게임 접속 시 피로도 소모 50%, 염색 비용 무료, 수리비 50% 할인, 보스 이블코어 +1개 등의 혜택을 지급한다.

넥슨 추석 이벤트_카트라이더
넥슨 추석 이벤트_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는 9월 21일까지 ‘한가위 맞이 황금 송편 조합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 송편’은 누적 플레이 시간, PC방 패스, 럭키팡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100개 조합하면 ‘보름달 스키드(무제한)’, ‘달토끼 마이룸(무제한)’, ‘미스터리 기어 조각(20개)’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총 5종의 ‘코리아’ 테마 트랙에서 NPC와의 대결에 승리하면 ‘미스터리 기어 조각’을 선물한다. ‘미스터리 기어 조각’은 ‘흑기사 V1’, ‘구미호 펫’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커츠펠’은 9월 28일까지 ‘달의 축제’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접속 보상으로 획득한 열쇠 조각과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한 달의 조각으로 열쇠를 연성 할 수 있다. 제작한 열쇠로 달의 선물을 개봉하면. ‘달토끼[액세서리]’, ‘보름달[이모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은 9월 9일부터 13일까지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일리지를 사용해 유저 간 무기, 파츠, 클래스 등의 거래가 가능하며, 1만 마일리지부터 입찰 가능한 특별 매물도 등장한다. 12일까지는 넥슨 프리미엄 PC방에서 일정 시간을 플레이하면 행운 당첨권을 지급하고 당첨권 소지자 중 16명을 추첨해 특별 보상으로 초월 클래스를 선물한다. 추가로 9월 8일부터 22일까지는 플레이 미션 달성 시 ‘수수께끼 조각’과 각종 해독기, 마일리지 지급권을 제공하며, ‘수수께끼 조각’을 모으면 특별 보상이 담긴 ‘수수께끼 상자’를 제공한다.

넥슨 추석 이벤트_사이퍼즈
넥슨 추석 이벤트_사이퍼즈

‘사이퍼즈’는 ‘트와일라잇 달맞이 축제’를 통해 9월 29일까지 공성전 결과 카드 보상 및 접속 유지 보상으로 각종 달맞이 음식을 제공하고, 넥슨 프리미엄 PC방 이용 시 플레이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달맞이 음식은 교환소에서 ‘선택형 달 그림자’, ‘전설의 고향 상자’, ‘선택형 르블랑 시즌 티켓’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 추석 이벤트_클로저스
넥슨 추석 이벤트_클로저스

‘클로저스’는 10월 6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회복 아이템 ‘스페셜 송편’을 제공하며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이벤트 코스튬, 각종 필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토끼 코인’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피로도 10 이상 소모 던전 클리어로 획득 가능한 ‘가을 축제 증서’를 모으면 최신 엘리트 펫인 ‘미니 바스테트 펫 성체 보관함’ 등을 제작할 수 있으며, 9월 22일까지는 14~25단계의 강화 성공 확률을 최대 50%까지 높여주는 강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 추석 이벤트_테일즈위버
넥슨 추석 이벤트_테일즈위버

‘테일즈위버’는 9월 22일까지 NPC ‘달토끼’ 추석 퀘스트를 완료하면 캐릭터 버프 효과와 함께 ‘달토끼의 감사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사용해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30회 사용 시 추가 보상으로 이벤트 아바타도 얻을 수 있다. 추석 해피 아워 기간 내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달토끼의 감사 쿠폰’ 2장을 추가 제공하고, 추가 경험치와 장비 강화 및 인크립트 비용 할인, 강화 실패 패널티 감소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에는 접속 유저에게 스페셜 스킬 등을 선물하는 실시간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람의나라’는 9월 14일까지 ‘한가위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채굴, 내공강화, 의상합성 등 빙고판 속 각종 미션을 완료해 빙고를 맞추면 ‘[한가위]재생축복물약'진’‘, ‘[한가위]18k요강’, ‘[한가위]멋진의상재봉틀’ 등을 지급하고, 빙고 초기화 횟수에 따라 ‘[한가위]내공강화구슬상자[100개]’, ‘선녀와나무꾼1품의상자’ 등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어둠의전설’은 9월 8일부터 29일까지 ‘추석 강강수월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서 ‘해충’을 퇴치하면 ‘월영석’을 얻을 수 있다. 이를 활용해 마을 곳곳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강강수월래’ 가능 지역에서 ‘보름달’이 떠오르도록 대형을 완성하면 ‘메타트론의 가호’, ‘화랑전복’, ‘명화당의’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 추석 이벤트_크레이지 아케이드
넥슨 추석 이벤트_크레이지 아케이드

‘크레이지 아케이드’는 ‘레벨이 쑥쑥쑥’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8일부터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0분마다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경험치는 매일 최대 9번 받을 수 있으며, 5번째 및 9번째 추가 경험치 지급 시 다양한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모두의 크아빈’을 선물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