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에 원하는 것 하나는 있겠지.." 넥슨 모바일게임 10종 '추석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10종에서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넥슨 추석 이벤트_히트2
넥슨 추석 이벤트_히트2

먼저, ‘히트2’는 추석 연휴인 9일부터 1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시간대별로 세 차례에 걸쳐 각기 다른 종류의 복주머니와 송편을 제공한다. 복주머니를 열면 골드나 강화서, 신비로운 양피지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추석 당일인 10일에는 1백만 골드와 전투, 방어의 축복서 등이 담긴 파란색 복주머니를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일반 클래스, 펫 11회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이 포함된 한가위 맞이 선물 쿠폰을 8일, 10일 양일에 걸쳐 공개한다. 이외에도 필드 및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 '방랑 캐트시'를 처치하고 한가위 달빛 조각을 모으면 희귀 장비 제작 재료 선택 주머니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을 21일까지 오픈한다.

넥슨 추석 이벤트_던파 모바일
넥슨 추석 이벤트_던파 모바일

‘던파모바일’은 9월 29일까지 ‘달달 고소 송편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나리오, 지옥파티 던전에서 획득한 재료로 버프 아이템인 송편을 만들 수 있으며, 미션 달성에 따라 테라(재화), 성장 재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9월 9일부터 13일까지는 피로도를 소모할수록 더 큰 버프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프리스트(남)’ 출시와 함께 신규 캐릭터의 레벨 성장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홀리듯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하여 빠른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넥슨 추석 이벤트_블루 아카이브
넥슨 추석 이벤트_블루 아카이브

‘블루 아카이브’는 ‘보름달 아래, 진홍빛 술래잡기’ 이벤트를 9월 8일부터 18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마리’ 퍼즐을 맞추면 ‘최상급 전술 교육 BD 선택권(2개)’, ‘최상급 기술 노트 선택권(2개)’, ‘오파츠 선택권4(2개)’, ‘엘리그마(5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며, 마지막 퍼즐을 맞춰 그림을 완성하면 ‘청휘석 1,2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 추석 이벤트_바람의나라 연
넥슨 추석 이벤트_바람의나라 연

‘바람의나라: 연’은 9월 22일까지 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칼바람에 벼린 숫돌’, ‘상급 환수의 혼’, ‘상급 강화 계승석’, ‘태고의 보물’ 등을 선물한다. 기간 중 100레벨 이상 캐릭터는 ‘긴급미션-추석 잔칫날’에 참여해 ‘보름달의 기운(망토)’ 제작 재료인 ‘달빛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추석 음식을 먹으면 버프 등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넥슨 추석 이벤트_V4
넥슨 추석 이벤트_V4

‘V4’는 10월 6일까지 ‘몽환의 틈’ 이벤트 던전을 추가한다. 던전에서는 대량의 경험치와 이벤트 재화 ‘구르미의 달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달조각은 이벤트 상점에서 각종 ‘장비 복구권’과 ‘영혼석 슬롯 확장권’, ‘엘튼 장비 상자’, ‘영웅 등급 탈것/소환수/동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9월 22일까지는 ‘루나트라’ 북부 지역 사냥 보상으로 제공되는 ‘구르미의 보물’ 20개를 모으면 영웅 등급의 추석 특별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 추석 이벤트_메이플스토리 M
넥슨 추석 이벤트_메이플스토리 M

‘메이플스토리M’은 9월 22일까지 사냥을 통해 수집한 ‘가을달의 조각’ 아이템으로 ‘M시티투어 코인’, ‘[이벤트] 보름달 폭풍 성장의 비약’, ‘[이벤트] 태풍 성장의 비약’ 등의 보상을 단계별로 획득할 수 있으며, ‘M시티투어 코인’은 전용 상점에서 각종 코디, 자동전투 충전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M시티투어 코인’은 사냥 외 미니게임 ‘보름달을 향해 날아라’을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며, 9월 12일까지 출석 이벤트 참여 시 풍성한 혜택이 담긴 추석 선물 상자도 제공한다.

넥슨 추석 이벤트_카운터사이드
넥슨 추석 이벤트_카운터사이드

‘카운터사이드’는 추석을 맞이해 각성 SSR 사원 ‘리플레이서 퀸’과 ‘스톰 브링거 제이크 워커’의 한복 스킨을 출시한다. 9월 27일까지 특별 추석 프로젝트 미션에 참여 시 융합핵, 이터니움, 기밀 훈련 자료, 크레딧 등을 제공하며, 9월 21일까지 특별 출근체크 이벤트를 통해 최대 7일 누적 출근 시 튜닝 바이너리, 세트 바이너리, 이터니움 등을 지급한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게임 접속 시 9월 9일부터 13일 오전까지 매일 5개씩 총 20개의 ‘스태미나 비프’를 지급하며, 9월 8일부터 13일 오전까지 접속 시 총 최대 2,500 쿼츠를 제공한다. 또, 연휴 기간 ‘위즈’와 ‘미아’가 권법가 의상으로 나타나는 ‘불타올라라! 권법 소녀 Part3 뽑기’와 이벤트 멤버 ‘★3 [두근거리는 마법] 시에로’를 획득할 수 있는 ‘현상수배 몬스터 대토벌! 대마법사 편’ 등 각종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피파 모바일’은 9월 9일부터 12일까지 접속 시 일자별로 추석맞이 강화/각성/진화/종합 선물 세트를 제공하며, 10월 16일까지 일일미션과 주간접속으로 모은 곶감은 전용 상점에서 최대 5~7진 선수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 추석 이벤트_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넥슨 추석 이벤트_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추석 축제 이벤트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9월 9일부터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추석 축제 테두리’, ‘달의 아이 세트’를 선물한다. 또, 9월 9일부터 12일까지 접속 시간에 따라 총 1만 ‘K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