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테일즈 'TS프로젝트' 정준호AD에 이어 유명작곡가 ESTi와 협업

게임테일즈가 콘솔 시장까지 노리고 개발 중인 대형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TS 프로젝트'에 정준호AD에 이어 유명 작곡가 ESTi도 합류했다.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은 자사가 개발 중인 'TS프로젝트'에 국내 최고의 게임음악 작곡가인 ESTi (박진배 대표)도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ESTi(박진배)
ESTi(박진배)

'TS프로젝트'는 게임테일즈가 언리얼엔진5로 제작하고 있는 MMORPG로, 지난 해 한국투자파트너스와 KB인베스트먼트로부터 Pre-A 투자 유치에 성공한 이후 안정적으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박진배 대표는 음원 기획 및 제작으로 유명한 에스티메이트를 설립한 유명 작곡가로, 그동안 ‘DJMAX’ ‘아이돌마스터’, ‘테일즈위버’ 등에 참여했으며, 최근 시프트업의 PS5 기대작 ‘스텔라 블레이드’의 OST에도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진배 대표가 직접 작업한 'TS프로젝트'의 메인 테마곡은 마치 '파이널판타지'를 연상케 하는 아름답고 서정적인 곡으로 추후 영상과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정준호AD가 작업한 TS프로젝트 캐릭터 로버
정준호AD가 작업한 TS프로젝트 캐릭터 로버

이에 'TS프로젝트'의 원작자이자 PD이기도 한 정성환 대표는 “TS프로젝트의 아트에 정준호 대표와 BGM에 박진배 대표가 참여함으로써 대형 MMORPG에 걸맞은 구성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 에스티메이트와는 앞으로도 스케줄에 맞추어 다양한 협업을 요청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