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런스, ‘DK모바일: 제네시스’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엔트런스(대표 김병수)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K모바일: 제네시스’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오늘(22일) 밝혔다.

‘DK모바일: 제네시스’는 무과금 MMORPG로 인기를 끈 ‘DK모바일: 디 오리진’에 P2E 기능을 더한 작품으로, 인앱결제가 없을 뿐만 아니라, P2E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블록체인 전문 기업 이츠블록(대표 권한조)이 개발한 동명의 웹3.0 게임 플랫폼 이츠블록(ITSBLOC)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이츠블록의 자체 발행 토큰 'ITSB'는 지난 19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에 상장된 바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글로벌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공격 마력탄, 방어 마력탄, 디오네의 축복 물약 등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엔트런스는 이번 ‘DK모바일: 제네시스’의 글로벌 론칭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게임 라인업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엔트런스의 김연수 PM은 “’DK모바일: 제네시스’는 엔트런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P2E 게임인 만큼 많은 준비를 했다”며, ”무엇보다도 MMORPG 본연의 재미에 충실한 게임이기 때문에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DK모바일 제네시스’
‘DK모바일 제네시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