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엑스, 기업용 채팅 솔루션 ‘톡플러스’ 신규 고객사 연말까지 무료

오는 11월 1일 넵튠과 합병이 예정된 애드테크 기업 애드엑스(대표 강율빈)는 자사의 기업용 채팅 솔루션 ‘톡플러스(TalkPlus)’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사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톡플러스는 모바일 앱이나 웹페이지에 손쉽게 채팅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API 또는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SDK)를 제공하는 기업용 채팅 서비스다.

톡플러스는 메시지 사용량에 따른 합리적인 과금 정책으로 타 서비스 대비 최대 50% 이상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으며 채팅 기능 외 관리자 대시보드, 무제한 동시 접속자, 무제한 메시지 저장 용량 및 저장 기간 등도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하고 있다.

현재 컴투스플랫폼, 카카오VX, 롯데정보통신 등을 비롯한 국내 50여개의 고객사들이 웹이나 앱 서비스, 게임 내 채팅이나 커뮤니티 구현은 물론, 웨비나 등 온라인 행사에서 대화창을 활성화 하거나 실시간 채팅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들에서 이용 중에 있다.

톡플러스는 서비스 런칭 1주년 감사 이벤트로 신규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무료로 서비스 제공을 실시한다. 공식 웹사이트 회원 가입을 하면 톡플러스의 모든 기능을 간단한 코딩 작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광고 수익 관련 컨설팅을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실제 애드엑스는 서비스 후 3년 이내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광고 수익 극대화를 진행한 결과 전체 80% 이상의 서비스가 최대 50% 이상 매출을 끌어올렸다.

애드엑스 강율빈 대표는 “이번 톡플러스 1주년 이벤트를 통해 중소형 개발사/게임사에서 채팅 기능을 편하게 추가하고 애드엑스를 통해 수익 극대화도 이루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중소형 개발사 및 게임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톡플러스
톡플러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