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2' 참석자 기록 경신하며 성료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9월 27일부터 나흘간 진행된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2'가 큰 관심과 참여 속에서 최다 참석자 수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언리얼 서밋은 언리얼 엔진의 혁신적인 기술과 정보, 개발 노하우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다. 첫날 전 분야를 아우르는 공통 분야에 이어 게임, 영화, TV & 애니메이션, 건축 & 자동차 순으로 총 4일간 약 20여 개의 세션이 진행됐다.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 이번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2'에는 4일간 총 1만 7000여 명이 참석해,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역시 최대 참석자 수를 경신했다. 총 동시접속자수는 전년 대비 170%를 기록하며 언리얼 엔진과 리얼타임 3D 기술에 대한 모든 산업 전반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언리얼 서밋이 올해도 역대 최대 참석자 수를 기록하는 등 다양한 산업 크리에이터분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확인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참가자들과 다양한 산업의 외부 강연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히면서, "내년에도 언리얼 서밋은 크리에이터분들의 '디지털 미래'에 대한 비전을 발전시켜 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나은 프로그램으로 돌아오겠다."라고 말했다.

에픽게임즈,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2 성료
에픽게임즈,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2 성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