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귀여운 MMORPG '탭 판타지(Tap Fantasy)' 온보딩 계약 체결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탭 판타지 팀(Tap Fantasy Team)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탭 판타지(Tap Fantasy)'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탭 판타지'는 광활한 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며 전투를 즐기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게임이다. 200여종의 다채로운 캐릭터 원화와 귀여운 SD 캐릭터로 연출했다.

이용자들은 전사, 마술사, 성직자, 댄서 등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를 조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에 맞춘 파티 덱을 조합할 수 있다. 몬스터를 가볍게 탭(스마트폰 화면을 한 손가락으로 짧게 톡하고 누르는 모션) 할수록 공격력이 상승하는 등 탭 하는 간편한 동작을 통해 만족스러운 조작감을 선보인다.

특히, 이용자들은 게임 속에서 획득한 캐릭터 스킨 NFT를 마켓을 통해 사고팔 수 있다. 또 게임은 HTML5로 개발해 별도 설치 없이 PC나 모바일 웹상에서 쉽게 구동됨도 장점이다.

한편, '탭 판타지'는 연내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위믹스 탭 판타지 온보딩
위믹스 탭 판타지 온보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