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노운 월즈, 문브레이커 얼리 액세스 1.2 업데이트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인 언노운 월즈는 자사의 턴제 전략 테이블탑 시뮬레이션 게임 ‘문브레이커’의 얼리 액세스 1.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인 ‘초렉(Cholek) 유적 발굴지’가 추가됐다. 이 맵은 초렉 문명 콘셉트로 제작된 두 번째 맵으로 거대하고 웅장한 석상들이 늘어서 있는 맵이다. 초렉은 문브레이커의 세 가지 종족 중 하나로, 태양을 숭배하고 식물을 보호하는 농업 중심의 문화를 가진 종족이다.

그간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업데이트 요청이 있었던 도색 프리셋 공유 기능도 추가됐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자신의 SNS와 커뮤니티에 미니어처 도색 작업물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 편의를 위해 기존 부대를 기반으로 곧바로 새 부대를 꾸릴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고, 일부 유닛의 밸런스를 조정했으며 각종 버그도 수정했다.

이외에도 문브레이커의 세계관과 캐릭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오디오 드라마 시리즈 ‘문브레이커: 머나먼 원계의 이야기’의 세 번째 에피소드 ‘아스트라의 이야기’가 게임 내에 공개됐다.

문브레이커
문브레이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