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히어로즈, 홀리데이 테마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클로버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연말을 맞이하여 홀리데이 테마 적용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자유의 광장을 홀리데이 파티 테마로 꾸며 이용자들이 게임에서도 연말 분위기를 느끼며 다른 이용자들과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변경된다.

이와 함께 대지 속성의 신규 영웅 ‘온달’을 출시한다. 대지 온달은 동방 대륙의 가우리에서 온 영웅으로,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체격과 무예 실력으로 가우리를 수호하는 장군의 자리까지 앉게 된 인물이다. 대지 온달은 오는 2023년 2월 1일까지 ‘운명소환: 영원한 이방인’을 통해 영입 가능하다.

슈나이더와 샬롯의 아발론 기사단 에디션 신규 코스튬 2종도 추가한다. 일반 및 한정판으로 구성되며 각각 의상실과 마일리지 상점에서 2월1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클로버게임즈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시작 1,000일을 기념해 지난 9일부터 매일 새로운 일러스트 축전을 공개하며 1,000일 카운트다운을 진행 중이다. 19일까지 총 11명의 일러스트 작가들의 축전이 공개된다. 축천은 11명의 작가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커뮤니티, 인게임 로딩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연합 출석을 통해 대지 속성 신규 영웅 ‘조슈아’를 영입할 수 있는 1,000일 기념 감사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 자유의 광장
로드 오브 히어로즈 자유의 광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