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최고급 캐릭터 12명 담은 린든상자 프로모션 시작

한빛소프트는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최고급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12월22일 점검 후부터 2023년 1월5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역대급 구성의 '린든상자'를 선보인다.

이번 린든상자에는 '프시케', '로지', '아이테르', '리셋', '니콜', '딜루카', '락키샤', '베리르', '브리짓', '미스트리스 바젤란느', '엘리', '엘리 크레이그'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12명의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다. 캐릭터 획득 시 기간제 무기 및 방어구를 착용한 상태로 등장해 실전에 바로 투입할 수 있다.

린든상자 개봉 횟수가 첫 50회에 도달하는 경우 '이벤트용 눈꽃 캐릭터 소환석'이 보상품으로 주어진다. 해당 소환석에서는 겨울 분위기에 맞는 '이벤트옹 눈꽃 몬토로 카드' 또는 '이벤트용 눈꽃 셜린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에는 기존의 골드 패키지 대신 12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2022 원더풀 캐릭터 카드 상자 패키지’ 를, 로얄 패키지 대신 12명의 캐릭터 중 원하는 캐릭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2022 원더풀 캐릭터 카드 소환석 패키지’ 를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다.

카드 상자 패키지에는 이벤트용 아르모니아 무기 소환석과 이벤트용 발레론 무기 소환석이, 카드 소환석 패키지에는 이벤트용 데우스 마키나 무기와 이벤트용 아비스 아르마 무기 소환석이 각각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개봉횟수 75, 125, 150, 175, 225, 275, 315회 도달 시마다 린든 상자 캐릭터 전용 훈장, 아티팩트 및 무기 코스튬 소환석과 발레론 가루 등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험과 전투에 즐거움을 더할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린든상자
그라나도 에스파다 린든상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