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소울 칼리버' 컬래버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서 '소울 칼리버' 컬래버레이션(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EX 카산드라'와 'EX 타키' 등 신규 콜라보 파이터를 추가했다. 방어형 파이터 'EX 카산드라'는 리더 스킬로 '[소울칼리버 VI] 파이터의 방어력 만큼 공격력 증가'와 '액티브 스킬 쿨타임 감소'를 보유하고 있다. 또 액티브 스킬 사용 시마다 피니시 스킬 쿨타임이 감소한다.

공격형 파이터 'EX 타키'는 리더 스킬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 및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가지고 있다. 태그인 시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이 증가하고 받는 피해량은 감소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해도 'EX 귀족의 바디슈트 아이비'와 '콜라보 이벤트 코인', '콜라보 파이터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콜라보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코인 사용 시 콜라보 파이터 'EX 용약의 의상 카산드라'를 비롯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도전 단계 클리어 여부에 따라 '소울 칼리버 전용 강화 망치' 및 '콜라보 이벤트 코인' 등 각종 보상을 획득 가능한 '콜라보 기념 보스 쇼다운'을 오픈했다. 또한, 콜라보 러시 던전을 비롯해 콜라보 파이터가 등장하는 콜라보 드림매치를 업데이트하고, 배지와 기념품을 획득할 수 있는 명예 보상 특별 미션을 진행한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소울 칼리버'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소울 칼리버'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