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와 '퍼즐앤드래곤'이 만나다, 7번째 콜라보레이션 진행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캡콤의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 헌터'와 일곱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법석10개! 몬스터 헌터 콜라보 에그'를 통해 '멜-제나', '루나가론' 등 신규 몬스터 5종을 포함해 총 34종의 콜라보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12월 26일 오전 10시부터 2023년 1월 9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퍼즐앤드래곤과 몬스터 헌터 콜라보
퍼즐앤드래곤과 몬스터 헌터 콜라보

이용자들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1회 로그인 시 '개최기념! 몬스터 헌터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리오레이아' 등 일부 몬스터의 새로운 어시스트 진화도 경험할 수 있다. '루나가론'을 첫 획득하면 '몬스터 헌터 드롭 3' 스킨도 함께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 6종도 등장한다. '몬스터 헌터 콜라보', '몬스터 헌터 콜라보2' 던전을 클리어하면 헌터(남), 헌터(여)를 진화 시킬 수 있는 소재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으며, '대연속 수렵 (상급)' 플로어 최초 클리어 시 '개최기념! 몬스터 헌터 콜라보 에그'를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헌터'만 입장 가능한 1인 모드 한정의 콜라보 던전 '칭호 [수렵왕] 챌린지! [제한시간 20분]'이 등장하며, 최초 클리어 시 '칭호 [수렵왕]'을 게임 내 메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twitte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