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이소룡이 등장한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는 자사의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전설의 액션 스타 이소룡(브루스 리) 관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소룡은 20세기의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한 명으로, 전 세계적으로 무술 영화에 대한 관심을 드높인 전설적인 무술가이자 영화 배우다. 이소룡은 다양한 무술을 터득하며 기술을 연마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삶의 전반은 물론 실제 격투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자신만의 무술 철학인 ‘절권도’를 창시했다.

크래프톤은 브루스 리 패밀리 컴퍼니와 파트너십을 맺고 이달 진행될 2.4 업데이트를 통해 ‘무술 대회 테마 모드’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무술 대회 테마 모드’에서 무술 콘셉트의 다양한 게임 요소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일부터 ‘쿵푸의 혼 세트’, ’격투의 힘 세트’, ‘쿵푸 선생 세트’ 등 이소룡 테마의 신규 복장 세트와 팀 이모트, 자동차 스킨, 낙하산 등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데니스 창(Dennis Chang) 브루스 리 패밀리 컴퍼니 경영 파트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글로벌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이소룡의 팬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이소룡의 만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이소룡의 만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