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요기요와 컬래버 이벤트 마련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배달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마련된 '요기요 할인쿠폰 페스티벌'을 통해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두의마블'에서 세계여행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브랜드 맛집! 요기요 여행' 이벤트로 '[요기요] S~S+ 영광의 빛', 'S요기요 풍선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S요기요 풍선껌'은 획득 개수에 따라 '별사탕 박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보드판 내에 치킨, 피자 등의 음식이 랜드마크로 등장하는 이벤트 맵 '요기요 빌리지맵'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게임에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용자들은 쏟아지는 물줄기를 통해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워터파크맵', 주방 콘셉트의 맵 스킬을 활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신규 맵 '마법의 주방',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0,000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만 다이아 광산'도 새롭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3월 31일까지 접속만 하면 캐릭터 '진화 한복 마히로'를 얻을 수 있는 '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면 'S+[진화 한복 마히로 전용] 각성 아크쉴드 헬멧'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모두의마블’, 요기요와 컬래버레이션
넷마블 ‘모두의마블’, 요기요와 컬래버레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