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 흑마법사 신규 전직 '룬마스터' 등장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오리진3(MU Origin 3)'에서 '룬마스터' 신규 전직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흑마법사' 클래스를 보유한 게임 회원들은 새롭게 추가된 '룬마스터'로 전직할 수 있다. '룬마스터'는 강력한 마법 원거리 공격과 함께 전투 보조 및 상태 이상 효과를 유발하는 다재다능한 캐릭터로 '소울애로우', '자력 폭풍', '뇌격의 소용돌이' 등의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고유 스킬을 진화시키면 시전 시마다 공격과 방어 '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룬' 조합에 따라 상태 이상 효과 및 생명 회복 등 다양한 '룬 공명 스킬'이 추가로 발동된다.

웹젠은 이용자들이 보유한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탈것 장비'와 신규 대천사 무기 '암흑천사'도 추가한다.

게임 회원들은 보유한 탈것에 방어구와 장신구 포함 총 6종의 장비를 장착하고 강화할 수 있다. '탈것 장비'와 강화 재료는 모두 보스 사냥 등 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대천사 무기 '암흑천사'는 9환 1레벨 달성 시 대천사 교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전투 중 특정 확률로 상대방의 피해량은 감소시키고, 본인의 공격력은 증폭시키는 저주 효과 등을 발동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 유지 및 성장 지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약 2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회원들은 '행운 상점'에서 업데이트 기념팩 구매를 통해 24시간 마다 최대 5회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성장 지원 상점'에서 다양한 강화 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웹젠, 뮤오리진3 흑마법사 신규 전직 룬마스터 업데이트
웹젠, 뮤오리진3 흑마법사 신규 전직 룬마스터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