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콘솔 버전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Xbox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을 Xbox 게임 패스를 통해 Xbox 콘솔과 클라우드 게이밍(베타)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판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의 고유한 요소를 콘솔 버전을 통해 직관적이고 접근성 높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35개 문명에 걸친 1,000년이 넘는 인류 역사를 아우르는 200시간이 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은 2019년 출시 이후 약 40차례의 업데이트, 3개의 DLC 추가와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거쳤으며, 83개의 맵, 42개의 멀티플레이어 문명, 34개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10개의 멀티플레이어 모드, 7개의 협동 캠페인을 제공한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의 콘솔 버전에는 다양한 개선점이 도입된다. 먼저 게임 패드에 최적화된 새로운 UI 및 UX가 도입되며, 주민 자동화 및 장소 기반 명령이 포함되어 있어, 시간과 집중도를 적절히 조절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게임 컨트롤러에 따른 신규 튜토리얼이 도입되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 입력도 지원된다.

MS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콘솔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특별 모드가 지원할 예정이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