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M’ 신규 지역 신비의 숲 ‘아르카나’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아케인 리버’ 신규 지역 ‘아르카나’를 업데이트했다고 오늘(1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비의 숲 ‘아르카나’는 울창한 숲과 귀여운 정령들, 몽환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이다. 이용자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정령의 숲에 갑자기 기이한 일이 일어나면서 정령들과 함께 숲의 잃어버린 노래를 되찾는다는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케인 심볼 : 아르카나’가 새롭게 추가되며, 이는 ‘아르카나’ 테마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문장이 부여된 장비를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문장 강화 시스템이 추가된다. 문장 강화 페이지에 문장이 부여된 장비 아이템과 재료 아이템을 등록하면 강화가 진행되며, 결과 창을 통해 옵션 능력치와 단계 변화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넥슨은 6월 4일까지 ‘미요와 함께하는 메이플 월드 일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100레벨 이상 캐릭터로 매일 1회 접속 시 출석 스탬프를 제공하며, 7번째 스탬프를 찍을 때마다 미요의 자동전투 상자, 미요의 천둥 라이딩 선택상자, 미요의 대미지 스킨 (유닛) 선택상자, [이벤트]태풍 성장의 비약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월 16일까지 ‘매일매일 자동전투 플레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1일 1회에 한해 120분 동안 자동전투로 게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 아이템과 자동전투 충전권(30분) 등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M’ 신규 지역 신비의 숲 ‘아르카나'
‘메이플스토리M’ 신규 지역 신비의 숲 ‘아르카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