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캐릭터 '구미호' 업데이트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신규 캐릭터 '구미호'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발표했다.

'구미호'는 전설 등급의 특수형 캐릭터로, 변신술의 귀재답게 다른 차일드와 스타(별) 수에 상관없이 합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같은 구미호는 동일 성급으로 결합할 수 있다.

특히 빛의 구슬을 소유하고 다른 캐릭터와 합체할 경우 대미지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어둠의 구슬은 몬스터 치유 디버프가 적용되는 등 또 하나의 전략적 재미가 더해진다.

새롭게 추가되는 구미호
새롭게 추가되는 구미호

썸에이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덱을 구미호로 설정해 대결할 수 있는 지정 모드를 열 예정이며, 이용자들의 승리 수에 따라 랜덤 일반카드, 경험치, 블러드젬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 플레이의 지루함을 덜기 위해 P1과 P2 라인 중 한 쪽의 몬스터만 모두 사라져도 즉시 다음 웨이브로 이동할 수 있는 무한 디펜스 'FAST' 기능도 추가했다.

한편,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은 데스티니 차일드 IP를 활용한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으로 2020년,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 전역에 정식 출시되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