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 8월 출시 확정..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 중인 글로벌 콘솔 기대작 'P의 거짓'의 출시일을 8월로 확정했다.

이 사실은 'IGN 팬페스트 2023(IGN Fanfest 2023)'에서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IGN 팬페스트 2023'은 글로벌 게임 웹진 IGN이 2월 17일, 18일(현지 시각) 양일간 진행한 행사로, IG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전 10시부터 12시30분까지 2시간 반 동안 진행됐다.

해당 영상에는 새로운 인물 '시몬(Simon)'이 등장, 그가 꾸미는 비밀스러운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게임 속 폐허가 된 도시와 찬란히 빛나는 에르고의 대비가 시각적인 강렬함을 주며, 점차 기괴해지는 괴물의 모습을 통해 '시몬'에 대한 호기심과 화려한 전투씬, 그리고 게임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시몬에 의해 기괴해지는 괴물의 모습
시몬에 의해 기괴해지는 괴물의 모습

네오위즈의 한 관계자는 "'P의 거짓'은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해 탄생한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무기 조합 등 차별화된 전투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으로, 게임성을 인정받아 작년 8월 '게임스컴 2022'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로 3관왕을 수상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