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페어 플레이 시스템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페어 플레이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오늘(23일) 밝혔다.

페어 플레이 시스템은 매너 플레이를 선보인 이용자에게는 보상을, 비매너 플레이를 선보인 이용자에게는 패널티를 부여한다.

페어 플레이 점수는 게임을 정상적으로 진행하거나 기여를 많이 해 MVP를 획득할 경우에 상승한다. 반면, 게임 도중 성실하게 플레이에 임하지 않거나 강제 종료 시에는 하락한다.

페어 플레이 점수가 높은 상태에서 게임을 일정 회수 플레이 면 경기 종료 후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점수가 낮은 상태에서는 보상이 감소하거나 최대 콘텐츠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신규 펫 2종도 추가된다. 지난 15일 추가된 ‘미니 얼룩소’와 ‘미니 황소’ 펫은 돌파 속도 증가, 원거리 레이업 증가, 3점 슛 성공률 증가와 같은 버프 효과를 지니고 있다. 신규 펫은 플래티넘 켄넬에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조이시티는 ‘빅죠’의 초월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한다. 초월 ‘빅죠’는 수비 능력을 강화하는 3가지 초월 스킬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초월 시 레슬러 컨셉의 전용 의상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배틀 패스 겨울 파트2 이벤트가 3월 7일까지 진행되며, 배틀 레벨을 올리면 시즌 한정 의상인 ‘토끼탈 세트’와 ‘장난감 북 가방’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랭크 3x3 겨울 시즌이 진행된다.

‘3on3 프리스타일’ 페어 플레이 시스템
‘3on3 프리스타일’ 페어 플레이 시스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