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자, 글로벌 P2E게임 플랫폼 오로라헌트 PMW 생태계 3월 가동 예고

페루자 코퍼레이션(Perugia Corp., 대표 배종훈)은 오는 2월 28일 자체 제작한 글로벌 게임 클로우머신(Claw Machine)의 NFT 민팅을 앞둔 가운데, 3월부터 오로라헌트(AuroraHunt)의 PMW(Photon Milky Way) 생태계를 가동할 것이라 23일 밝혔다.

Aurora Hunt 플랫폼 유틸리티 토큰 PMW(Photon Milky Way)
Aurora Hunt 플랫폼 유틸리티 토큰 PMW(Photon Milky Way)

페루자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협업 프로젝트 포톤 스페이스(Photon Space)의 한국 지주사로, 포톤 스페이스는 여러 플랫폼을 포톤 스페이스 체인(PSC, Photon Space Chain)으로 연결하여 하나의 메타 플랫폼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그중 첫번째 플랫폼은 글로벌 P2E게임 플랫폼 오로라헌트(AuroraHunt)로, 3월부터 자체 제작 게임 클로우머신(Claw Machine) 서비스와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페루자 코퍼레이션 관계자에 따르면, 오로라헌트는 PC, 모바일, Web(HTML5) 게임 모두를 런칭할 수 있는 오픈 게임 플랫폼이다. 또한 이더리움 기반의 오로라헌트 자체 생태계 토큰 PMW를 운용하여 유저들이 활동에 따라 PMW를 획득하고 소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이용자들은 플랫폼에 런칭한 게임(Play)을 통해 채굴(Earn)한 게임 재화를 스왑하여 PMW를 획득할 수 있으며, 반대로 PMW를 게임 내 재화로 스왑하여 게임 내 유료 컨텐츠를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로라헌트 플랫폼 내에서 출시되는 게임의 NFT를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고, 오로라헌트 내 NFT 거래 기능이 업데이트 될 경우 이용자들은 실질적으로 PMW를 NFT 거래 수단으로 활용하게 된다.

클로우머신
클로우머신

한편, 클로우머신은 HTML5 기반의 인형뽑기 캐주얼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UI와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 간편한 조작 방식과 웹 기반으로 인해 편리한 접근성이 장점이다.

클로우머신은 2월말 민팅을 통해 NFT를 발행할 예정이며, 해당 NFT 홀더들에겐 게임 내 채굴 기능, 클로우머신 캐릭터 굿즈 추첨 지급, 굿즈 브랜딩 후 20% 상시 할인, 오로라헌트에 런칭할 타 게임 NFT의 화이트리스트 제공, 추후 포톤 스페이스 메인넷의 Node NFT 화이트리스트 제공 등 수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클로우머신 NFT 홀더들은 클로우머신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게임 내 재화 코인을 PMW로 스왑하여 PMW가 상장한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다. 한편 페루자 코퍼레이션 관계자에 따르면 PMW는 3월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할 예정이다.

아울러 클로우머신 NFT 민팅에 발맞춰 PMW 디스코드 커뮤니티에서는 친구초대 이벤트, 홍보 컨테스트, 밈 컨테스트, 채팅왕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