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언리얼 엔진 5 신작 '나이트 크로우' 그래픽 특징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나이트 크로우'의 주요 그래픽 특징이 담긴 'Dev TALK,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영상을 공개했다. '나이트 크로우'를 개발한 매드엔진의 진창규 아트 디렉터가 출연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 기반 크로스 플랫폼(모바일, PC) MMORPG다. 지상과 공중 등 입체적인 3차원 공간에서의 자유로운 이동과 캐릭터 간 물리적 충돌을 활용한 대규모 전쟁이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는 최신 그래픽 기술을 활용한 사실적인 빛 연출과 차원이 다른 개체 표현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 4K 해상도 텍스처를 사용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구현하고, 갑옷 등 의상 재질의 완성도도 높였다.

진창규 아트 디렉터는 "언리얼 엔진5를 통해 아름답고 광활하게 구현한 중세 유럽의 오픈 월드에서 사실적이고 세밀하게 표현된 고품질 캐릭터로 대규모 PVP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3년 기대작인 '나이트 크로우'의 'Dev TALK, 아트 디렉터를 만나다' 영상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와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올해 4월 출시가 목표로, 3월 중 사전 예약을 시작할 계획이다.

나이트 크로우
나이트 크로우

나이트 크로우 Dev Talk
나이트 크로우 Dev Talk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