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신규 콘텐츠 3종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스캔’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 3종과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16일) 밝혔다.

먼저 ‘스캔’은 영지 주변에 발생하는 다양한 임무를 탐지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스캔 레이더를 통해 탐지한 임무를 완료하면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군함 승계’ 콘텐츠가 추가됐다. ‘군함 승계’는 하위 티어 군함의 경험치를 상위 티어 군함에게 승계하는 시스템이다. 승계를 마친 하위 티어 군함은 소멸되며, 고급 군함 소멸 시 ‘고급 군함 설계도’와 ‘군함 업그레이드 코어’가 일정량 반환된다.

마지막으로 신규 콘텐츠 ‘별 조각’을 선보였다. 보유 중인 군함에 ‘별 조각’을 장착할 시 2단 돌파 보너스가 주어진다. ‘별 조각’은 군함 퇴역, 명예 도감 등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연합 기습 방어’와 ‘연합 아르마다 특수 전단’에 대한 시스템 및 보상 개선이 이루어졌으며, 연합 명령, 항모전단 보관소 내 예비 병력소 등 다양한 인게임 편의성이 보완됐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