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및 복귀 이용자 혜택 '펑펑'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영웅 3종 리메이크 등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봄맞이 기념으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정착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일 미션 완료 시 4성 영웅 선택권(28장), 스페셜 4성 영웅 선택권(2장), 루비 등의 보상을 주는 카니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28일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카드 및 장신구 소환권과 6성 무기 및 방어구 선택상자(4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기존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4월 26일까지 벚꽃 카니발 축제 및 소환 이벤트를 실시하며, 루비 및 4성 여신석 등의 보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무신강림 린', '신검 에이스', '순백의 기사 브란셀' 등 총 3종의 영웅을 리메이크 했다. 각 영웅의 스킬을 추가하고, 속성 시너지 스킬을 상향 조정해 이용자들은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새롭게 공개한 영웅 '열혈 매니저 플라네'는 물 속성의 원거리 디버퍼로 호신용 권총을 사격하고 방망이를 휘둘러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며, 지뢰를 설치하고 연막탄을 투척해 공격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스토리 퀘스트에 '영웅' 난이도를 새롭게 공개하는 등 기존 콘텐츠 개선도 함께 진행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이벤트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