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프리미어' 오픈 베타 돌입

라이엇 게임즈는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가 오는 26일(수), '프리미어(PREMIER)' 글로벌 오픈 베타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어'는 발로란트의 새로운 팀 기반 경쟁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실력과 등급에 따라 구분된 20개의 디비전으로 나뉘며, 각 디비전별 매치메이킹과 승강전을 진행한다. 아마추어 체육 리그의 '부'와 유사한 개념이다.

이용자는 자발적으로 팀을 꾸리거나, 사전에 결성된 팀에 합류해 리그전과 토너먼트 등 정해진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첫 번째 대전을 마친 플레이어에게는 인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어' 베타 참가 플레이어 카드와 칭호가 주어진다.

'프리미어'는 티어나 실력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팀을 꾸려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모든 플레이어에게 '팀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오픈 베타 이후 시작될 정식 '프리미어' 시스템에서는 추후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팀에게 '발로란트 챌린저스' 출전권이 주어질 예정이기에 '프리미어'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의 경쟁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발로란트 '프리미어' 오픈 베타는 4월 26일(수)부터 5월 24일(수)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본 오픈 베타를 기반으로 새로운 기능을 더한 '프리미어' 정식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발로란트 프리미어 참고 이미지
발로란트 프리미어 참고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