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타이드, 신규 이벤트 '몬스터 박물관'와 얼음 속성 서번트 '빙하의 여식' 추가

한빛소프트는 자사의 모바일 서브컬처 신작 '소울타이드'에 신규 이벤트인 '몬스터 박물관'을 2023년 5월8일 정기점검 후부터 5월17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총 3종류의 보스 몬스터에 도전하고 서번트 소환 티켓인 '별의 약속'을 획득할 수 있다.

보스 몬스터는 각각 10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돼 있으며 매 단계 도전 성공 시 보상을 얻게 된다. 새로운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면 기존 보스에 대한 도전이 자동 종료되며, 도전 단계가 1단계로 초기화된다.

이와 함께 신규 SSR 서번트인 '빙하의 여식'을 추가했다. '빙하의 여식'은 아카셋, 안드레아 등 얼음 속성 스킬을 지닌 인형의 대미지를 크게 높여줄 수 있는 공격형 서번트다.

5월15일 점검 전까지 별의 전당에서 신규 서번트 픽업 소환이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빙하의 여식' 또는 방어형 SSR 서번트인 '모래술사'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인형 픽업 소환인 '만월의 전당'에는 '라바라'와 '리리이로'가 등장한다.

소울타이드 관계자는 "신규 서번트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조합의 파티 세팅을 연구하는 재미가 더욱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공개될 이벤트와 업데이트 소식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신규 이벤트 몬스터박물관
신규 이벤트 몬스터박물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