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이젠 자국 게임도 비추 테러하는 중국 유저들... 이유도 가관

얼마전 스팀에서 출시한 '파티 애니멀즈'는 귀여운 동물들을 조작해 친구들과 싸우는 캐주얼 액션 대전 게임입니다.

갱비스트와 폴가이즈가 생각나기도 하는 이 게임의 개발기간은 3년이라고 하는데요. 오랜 기다림 끝에 출시되었고, 완성도 역시 높았기에 게임팬들과 평론가 모두 호평이었죠.

그런데 이 게임, 스팀에서는 평가가 박한데요. 인기 순위가 7위인데도, 평가는 '복합적'으로 낮죠.

그 이유는 바로 중국 유저들의 조직적인 비추 테러! 이유는 놀랍게도 비싸서입니다.

'파티 애니멀즈'의 중국 가격은 98위안, 약 1만 8천원인데요.이게 너무 비싸다는 것이 그들의 주장이죠.

이를 접한 다른 유저들은 어이가 없다는 반응입니다. 완성도를 봤을 때 결코 비싸지 않을 뿐더러, 다른 어느 나라의 리뷰를 봐도 가격이 비싸다는 내용은 찾아볼 수 없죠.

더 웃긴 건 이 '파티 애니멀즈'가 중국에서 만든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그동안 타국 게임들을 테러하면서도 자국 게임에 대한 사랑은 넘쳐나는 중국 유저들이었는데, 멀쩡한 게임이 비싸다고 테러를 하고 있는 모습이죠.

정말 어처구니 없네요.

이젠 자국 게임도 비추 테러하는 중국 유저들
이젠 자국 게임도 비추 테러하는 중국 유저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