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추석에도 게임은 멈출 수 없지! 연휴 추천 게임 3종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가족들끼리 모이는 자리에는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빠질 수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추석에도 게임을 멈출 수 없는 게이머를 위한 추천 게임 3종!

먼저 민족의 전통 놀이인 윷놀이 입니다. 직접 윷을 구매해 즐길 수도 있고, 한게임이나 넷마블과 같은 게임 포털에서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쉽게 내려 받을 수 있어 가족들과 함께하기에 이만한 것이 없죠.

다음은 온 가족이 모여 즐길 수 있는 파티게임 폴가이즈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코스를 돌며 장애물들을 피해 결승점에 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인데요. 어른들께는 명랑 운동회 같은 게임이라고 하면 단번에 이해하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긴 운전 등으로 피곤한 게이머라면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어떨까요? 이 게임은 넷마블의 유명 게임인 ‘세븐나이츠’를 방치형 RPG 장르로 만든 게임입니다. 직접 컨트롤 하지 않아도 많은 것들을 알아서 진행하죠. 운전 중 휴게소에 들리는 시간만 즐겨도 충분하니 플레이에 대한 부담도 적습니다.

추석 연휴 추천 게임 3종
추석 연휴 추천 게임 3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