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 첫 웹3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 글로벌 베타 사전예약 시작

디랩스(대표 권준모)는 자사가 개발 중인 PC 기반의 웹3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의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 사전예약을 11일 시작했다.

럼블 레이싱 스타
럼블 레이싱 스타

'럼블 레이싱 스타'는 ‘카트라이더’, ‘지피 레이싱’ 등 유명 캐주얼 레이싱 게임 개발 베테랑 개발자인 최병량 PD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웹3 게임으로, 유명 PFP NFT 캐릭터들을 게임 내 구현 했고, 익살스러운 PFP 캐릭터의 감정 연출과 손끝이 짜릿해지는 주행의 조작감이 살아있는 레이싱의 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디랩스의 '럼블 레이싱 스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1일 오후 3시부터 이번 달 24일까지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디랩스 권준모 대표는 "독창적인 PFP NFT 캐릭터와 아케이드 레이싱의 쉽고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담았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웹3 게임인 럼블 레이싱 스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랩스는 이번 '럼블 레이싱 스타' 사전 예약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글로벌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디스코드와 트위터 채널을 통해 풍성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럼블 레이싱 스타' O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