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게임 돌아오다!" 'FM 2024' 정식 출시

스포츠 인터렉티브는 자사의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매니저'(이하 FM) 시리즈의 최신작 'FM 2024'를 오늘(7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리즈 사상 가장 높은 사전 구매율을 기록한 이번 작품은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먼저 세트피스 시스템이 전면 개편되어 UI가 크게 변경되었으며, 인버티드 풀백 역할의 추가와 포지셔널 플레이 구현, 그리고 기존 수비 역할들을 목적에 맞게 움직이도록 개편됐다.

'FM 2024'
'FM 2024'

아울러 FM2023과 세이브 호환 기능이 추가된 것은 물론, 중개인 고용, 발전된 볼 물리엔진과 사실적인 모션, 개선된 선수/에이전트 상호 작용 등 기존 시스템의 변화도 확인할 수 있다.

'FM 2024'는 스팀, 에픽스토어, Xbox 게임패스, MS 스토어 등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얼리액세스 버전을 구매한 이들은 정식 출시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FM 2024 터치'가 애플 아케이드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제공되며,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 TV 등 애플 기기가 있다면 애플 아케이드를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FM 2024' 전술
'FM 2024' 전술

아울러 넷플릭스 회원 전용으로 출시되는 'FM 2024 모바일'은 넷플릭스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