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의 따스한 사회공헌, 동명아동복지센터 리모델링 기금 지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동명아동복지센터(원장 김광빈)를 후원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컴투스홀딩스는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리모델링 기금과 새로 제작한 동명아동복지센터 로고를 전달했다.

‘동명아동복지센터’에 리모델링 기금을 전달한 컴투스홀딩스 유연상 실장(좌)과 동명아동복지센터 김광빈 원장(우)
‘동명아동복지센터’에 리모델링 기금을 전달한 컴투스홀딩스 유연상 실장(좌)과 동명아동복지센터 김광빈 원장(우)

후원 기금은 학생들의 생활 공간인 숙사의 리모델링 비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해당 숙사는 시설이 노후화되어 원생들의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한 사회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상황으로 판단된다.

또한 전달된 로고는 동명아동복지센터의 홈페이지와 각종 행사 등 다양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 전달된 로고
새로 전달된 로고

1950년 설립된 동명아동복지센터는 보호가 필요한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한 아동복지 생활시설로 양육과 자립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동명아동복지센터와 2004년 부터 인연을 맺은 이래 ‘사랑의 장학금’, ‘베이비박스 아동 연계 프로그램’, ‘재건축 기금’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며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문화 예술 및 지역 사회 발전 등 다방면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대표적인 디지털 문화 콘텐츠 기업으로서 ‘문화예술 전시회 관람기회 나눔’, ‘Everywhere 캠페인’, ‘안양천 환경 개선 작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왔다. 컴투스홀딩스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손길을 나눌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