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캐릭터 선물하기’ 시스템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의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캐릭터 선물하기’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캐릭터 선물하기’는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를 다른 계정에 전달하는 기능으로, 복귀 이용자 및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하려는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60레벨 이상 캐릭터 보유 및 기기 등록을 마친 이용자라면 누구나 ‘캐릭터 선물권’을 구매해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선물 받은 계정은 90일이 지난 후 다시 선물하기 기능이 지원된다.

다른 계정에 선물할 캐릭터는 가입된 길드 및 진행중인 무역이 없고, 거래소 판매 등록 아이템 및 거래 내역 정산을 미리 완료해야 한다.

또한, 모든 우편물 및 상점 보관함 내 상품들은 미리 수령하고, 모든 직업/그로아/탈것이 확정 완료된 후 선물하기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선물을 받는 계정은 모든 서버 내 캐릭터 생성 이력이 없고, 선물을 한 계정과 다른 서버에서만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가 렐름던전 ‘공간의 틈 - 악몽의 수렁’에서 사냥시 전설 장비 및 전설 기술책을 얻을 수 있도록 조정됐다. 또한, 전설 등급 방어구 ‘이프니르 머리띠’와 ‘이프니르 하의’에도 추가 스탯을 부여해 이용자들이 더욱 강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0일부터 ‘눈사람의 선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는 던전 및 필드의 몬스터를 처치 후 ‘눈송이’ 아이템을 획득해 기간제 컬렉션 아이템 ‘눈사람’을 제작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돌아온 행운의 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내 재화인 ‘금화’를 이용해 행운의 상인 NPC에게서 ‘행운의 상자’,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함께 열리는 7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축복 받은 강화 주문서 상자’, ‘키프로사의 성물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키에이지 워 캐릭터 선물하기 기능 추가
아키에이지 워 캐릭터 선물하기 기능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