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겨울 2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라테일'에 겨울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4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스템 ‘라테일 어드벤처’를 공개했다. ‘라테일 어드벤처’는 주사위를 굴려 ‘라테일’의 다양한 지역을 여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즌으로 진행되는 해당 콘텐츠는 제한된 횟수 내에 보다 먼 곳까지 도달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꾸미기’ 시스템에 무기 스킨을 추가했다. 무기 스킨은 등록 시 계정 내 공유되며, 타 무기 스킨 리스트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리퐁 라이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리구리 농장’에서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농장 생활 일기를 콘셉트로 한 해당 이벤트는 출석, 미션, 미니게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레전드 스킬 스킵권’, ‘엄청난 애완동물 위시권’, ‘축복의 원석’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초월 6000레벨까지의 성장 지원, 초월 3000레벨을 달성하면 235레벨을 즉시 달성 가능한 울트라 점핑 포션을 선물하는 ‘울트라 버닝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테일 겨울 2차 업데이트
라테일 겨울 2차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