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여의도 IFC몰에서 8일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호요버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붕괴: 스타레일’의 오프라인 이벤트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일 업데이트 예정인 ‘붕괴: 스타레일’ 2.0 버전에서 공개될 새로운 행성 페나코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축제와 환희로 가득찬 페나코니 행성으로의 여정은 레버리 호텔 체크인 절차부터 시작되며, 행사장에 마련된 호텔 데스크 방문 시 리딤코드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 블랙 스완 또는 스파클 키 카드 1종을 증정한다.

또한 신비롭고 매혹적인 점술가 블랙 스완의 방에서는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2024년의 행운 메시지가 적힌 점술카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참여자와 상호작용을 통해 레버리 호텔에서의 꿈속 세계로 인도하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 개척자의 방에서는 최고 레벨 블랙 스완 캐릭터로 ‘붕괴: 스타레일’ 2.0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모든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면 레버리 호텔 체크아웃 시 데스크에서 랜덤 굿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지며, 현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갤럭시 S24 Ultra를 지급하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도 마련됐다.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