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XI 오스왈드'와 'XI 테리 보가드'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UE등급 신규 파이터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XI 오스왈드'와 'XI 테리 보가드' 등 2종이다. 'XI 오스왈드'는 적 속성 밸런스형 파이터로 리더 스킬을 통해 '적'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스킬 적중 시 적에게 특정 시간 동안 공격력의 일정 비율에 비례하는 출혈 피해를 전달하고, 파워게이지를 감소시킨다.

청 속성 공격형 파이터 'XI 테리 보가드'는 동일 속성인 '청'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차징 스킬로 일정 시간 동안 가드를 해제시키는 등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또 스테이지 클리어 시 다양한 혜택을 받고 스토리도 감상할 수 있는 신규 러시·챌린지 던전 등도 오픈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EX 재참전 소환 코인', '테리 배지 조각', '파견 시간 가속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이외에도 '킹 오브 메모리 파이터즈', '럭키 찬스' 등의 이벤트도 연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UE등급 신규 파이터 ‘XI 오스왈드’ 등 업데이트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UE등급 신규 파이터 ‘XI 오스왈드’ 등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