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는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올클래스(ALL CLASS)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로드나인’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24일 시작한 '로드나인'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시작한지 하루 만에 40개 전서버가 조기 마감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에 스마일게이트는 2차 선점 이벤트 진행을 위해 신규 서버 20개를 추가로 증설했다.
게임의 예비 이용자는 신규 월드 ‘엘드리히’와 ‘아퀼라’ 내 서버에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으며, 로드나인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게임의 출시를 앞두고 이용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1일 오후 5시부터 오는 21일까지 참여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길드 마크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내 반영하고 싶은 길드 마크를 직접 제작해 공식 홈페이지의 공모 이벤트 게시판에 출품하면 된다. 선정된 길드 마크는 게임에 반영되며, 당선된 참가자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인게임 아이템 등 특별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로드나인' 예비 이용자는 정식 출시 전까지 로드나인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아바타 11회 소환권을 담은 웰컴 쿠폰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l9.onstove.com/)와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LORDNINE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