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회원 4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29일 자사가 서비스 하고 KRG에서 개발한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회원 400만명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일간의 Double-Up'이라는 이름으로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5일 까지 매일 밤 8시부터 10시 사이에 몬스터 사냥시 회원들에게 기연치, 아이템 드롭률, 경험치, 게임머니중 랜덤하게 한가지를 두배로 얻는 이벤트.

KRG소프트 박지훈 대표는 "'열혈강호 온라인'의 지금이 있기까지는 모두 회원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따끔한 채찍질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개발팀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 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4월 1일부터 엠게임 가맹 PC방에서 '열혈강호 온라인'을 즐기는 회원에게 특전을 지원한다. 현발파 귀환부를 무한지급하며, 1회에 한해 수행 가능한 엠게임 가맹 PC방 이용자 전용 퀘스트를 적용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