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컴뱃암즈'의 새로운 모습 '어드밴스' 추가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컴뱃암즈'의 대규모 업데이트 '어드밴스'를 최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드밴스'는 NPC(Non Playable Character)와의 대결을 그린 시나리오 모드를 비롯해, 미공개 무기 및 장비 아이템, 저격전 모드 등 게임 플레이어 변화를 둔 대규모 업데이트로 지난 9일 추가됐다.

특히 시나리오 모드의 경우 게이머들이 스토리를 직접 즐기면서 적들과 전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이머들간 서로 한 팀이 돼 최대 수백 명의 적들과 싸울 수 있도록 해 기존 게임과 다른 색다른 재미를 안겨준다.

넥슨은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컴뱃암즈 어드밴스'의 핵심 콘텐츠인 시나리오 모드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 2세대'(3명)와 게임 내 총기아이템(L96A1, 100명)을 증정하며, 4단계로 이루어진 시나리오모드의 각 단계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삼성 노트북, 아이팟나노 4세대, 총기아이템 경품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뱃암즈' 홈페이지(combatarm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