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엔젤, 인기 모바일게임 '점프 파라다이스' 플래시버전 서비스

휴먼웍스(대표 박민규)는 레몬(대표 윤효성)의 아케이드 모바일게임 '점프 파라다이스'의 플래시버전을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엔젤에서 서비스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점프파라다이스 플래시게임'은 기존 모바일게임의 그래픽과 시스템 등을 최대한 활용한 점이 특징으로, 마우스 클릭 하나로 실제 모바일게임 '점프파라다이스'를 플레이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휴먼웍스의 박민규 대표는 "모바일게임 점프파라다이스를 아직 체험해보지 못한 게이머들에게 플래시게임은 좋은 간접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게임엔젤에서는 모바일게임존을 통해 더욱 다양한 모바일게임을 플래시게임으로 서비스해 중소 모바일게임 업체들에게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휴먼웍스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엔젤에서 '점프 파라다이스' 플래시버전을 플레이한 게이머들에게 점프파라다이스 모바일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점프파라다이스'의 플래시 게임은 게임엔젤 홈페이지(eventgame.gameangel.com/a1303000000000018)를 통해 즐길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